송스듀오 Song's Duo



Song‘s Duo (만돌린 송시예 & 기타 송나예)


두 자매는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자연스럽게 음악을 접하며 어려서부터 ‘송트리오’를 결성하여 연주 및 음반녹음 등 다양한 무대경험을 쌓아왔고, ‘Luigi Legnani', 한미콩쿨, 한국음악협회 콩쿠르 등 유수의 콩쿠르에 수상하여 두각을 나타내었다.


만돌린 송시예는 일찍이 독일로 건너가 카셀음대와 프랑크푸르트음대에서 기타와 만돌린으로 학사, 석사 및 교육학을 최고학점으로 졸업하였으며, 뷔르츠부르크음대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수료하였다.


기타 송나예는 선화예고를 거쳐 서울대학교 음대를 기타전공으로 우등졸업한 후 독일 카셀음대에서 석사, 뷔르츠부르크음대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최고학점으로 졸업하였다.

 

그들은 국내무대 및 독일 전역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며 2010, 2012년에는 이태리 국제 기타페스티발에 초청되어 호평을 받았다. 2012년 7월 예술의 전당에서 귀국 듀오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, 2013년에는 독일카셀시 및 Iserlohn시 박물관에서 Song's Duo 초청 콘서트를 가졌다. 

 

만돌린과 기타의 하모니로 관객을 매혹시키는 Song's Duo는 그들만의 색깔과 개성이 혼연일체 되어 감동을 주는 무대를 선사한다. 현재 송시예, 송나예는 선화예중,고 및 삼육대 등 출강하며 후학양성에도 힘쓰고 있다.